샬롬!

우리가 기도하며 준비해오던 2지구 순장리트릿이 이번 주로 다가왔습니다.

 

특별히 이번 리트릿에서는 빌립보서 성경연구를 주제로 4시간 동안 진행하게 됩니다.

어떤 새로운 것이 있을까 많이 기대가 됩니다.

 

오늘 홍현선 순장님께서 메일로 인사말과 자료를 보내오셨습니다.

첨부한 자료는 각 모임별로 참석자 수대로  출력해 오시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홍현선 형제님의 인사말입니다.

-------------------------------------------------------------------------------------------------------

사랑하고 존경하는 2지구 순장님들께...

 

온갖 세상적 가치관이 풍미한 시대에 순장님들처럼 순전한 분들과 동역하게 된 것을 늘 감사드립니다.

비비비 사역의 시대적 의의는 평신도를 사역자로 세우는 것이며, 이 시점에서 시급한 것은 사역자들에게 '말씀의 은혜와 그 능력 안에 거하게 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이를 위하여 비비비 사역 발전을 위한 여러가지 노력을 하였으나 번번히 이루어지지 못한 상황에서, 우선 나부터라도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않되겠다는 생각으로 세종로모임에서 성경연구 방법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론은 기본적으로 SCL모델을 토대로 한 것이며, 여기에 구조분석적 방법론을 강화한 것입니다. 그리고 언필칭 '구조분석적 성경연구 방법'이라고 이름을 붙여 보았습니다. 

 

바라기는 이번 웍샵이 제2지구 순장님들뿐만 아니라 제 자신과 이 틀의 발전에도 의미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에 참여하시는 모든 순장님들이 그런 마음으로 함께 동참하고 협조해 주셨으면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모든 순장님들에게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