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이 회복을 위한 13지구 작정 금식 기도를 위하여

 

여호와 라파! 치료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은 역사를 기도합니다.

지난주 목요일 동수원 모임대표 전현정 자매님 문자를 받으면서 표용현 형제님 가정을 위해 기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부모의 입장에서 하루아침에 단순한 감기로 생각을 하고 병원에 갔는데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는 과정에 청천벽력과 같은 상황에 어찌 할줄을 모르는 어려움을 맞이했을 것입니다. 이럴때 주변에 있는 지체들의 위로가 큰 힘이 되지만 어려움을 당한 지체에게 실질적인 도음을 능력 많으신 하나님 앞에 간구하는 것입니다.

 

공동체라 함은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을 묵상하며 네이웃을 네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묵상해봅니다. 우리의 몸도 한곳이 상처가 나면 그곳에 치유와 회복을 하기 위하여 온 신경과 몸의 모든 기능이 회복에 집중을 하여 병을 막고 스스로 치료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만들어 놓으신 우리몸의 놀라운 기능입니다. 13지구안에 용현 형제님의 가정을 통하여 큰 아픔이 생겼습니다. 우리는 한 공동체로서 이제는 집중하여 치유를 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오늘 부터 창민이가 회복이 될 때 까지 치료의 하나님의 권능을 바라보며 하루 한끼 금식기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13지구 안에서 우리지체들이 공동체로서 당연한 수고를 감당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네이웃을 네몸과 같이 사랑하는 사랑의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13지구 공동체가 선하신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합니다. 오늘 아침(4/11) QT에서 이스라엘 백성이 초막절에 즐거움에 성안에 함께한 모든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는데 성안에 슬픔을 당하면 동일하게 고통에 동참 하며 어려움을 나눌것으로 묵상이 됩니다.

 

하나님안에 신실한 제자로 헌신적으로 섬기시는 표용현형제님과 김형주자매님 가정에

치유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경험하시길 간구합니다.

어린 창민이 급속한 치유가 일어나고 모든 치료 과정을 위하여

BBB 13지구 지체들께서 금식 기도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이사야 58:8
그리하면 네 빛이 새벽 같이 비칠 것이며 네 치유가 급속할 것이며 네 공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카페 정보

회원:
25
새 글:
0
등록일:
2009.09.21

로그인

오늘:
0
어제:
5
전체:
92,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