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_IMG_1490993905455.jpg



<느혜미야 국가 금식 기도회>

일시: 5월 1일 낮 12시~ 5월 3일 밤 10시

장소: 연세중앙교회


집회 내용

초 교파적으로 거룩한 대한민국과 하나님의 뜻이 우리나라에 이루어지도록, 이슬람 세력과 동성애와 음란을 반대한 막아내는 기독교적 가치를 수호할수 있는 대통령이 선출되도록 기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느혜미야 국가 기도회>

장소: 에스더 기도운동 센터  (영등포구 버드나무로 14가길 5), 영등포 역 3번출구 에서 영등포03번 탑승, 제일빌딩 하차  

일시: 매주 화요일 7시


간증 및 소개 계기

국가를 위해 기도하여야 겠다는 마음의 부담이 계속 있던 중에  얼마전에 서대문 형무소에 투어 다녀 오면서  더욱더 독립운동을 했던 우리나라 초기 기독교인들 처럼  저도 나라를 위해 살아가야겠다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나라가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가 될수 있도록 거룩한 대한민국이 되어 온세계로 복음을 가지고 나갈수 있는복음통일한국이 되는 것에 헌신하여 할수 있는 일들을 다해야 겠다고 지난주 금요일 저녁에 기도 하면서 다시한번 결단하게 되었습니다.그래서 나만 알고 있는 것들을 이제부털도 알려야 겠다고(진작부터 했어야 했지만!) 생각이 들어 여러 집회와 글들을 옮기고 알리고 있어요.


지난 3월 1일에는 미스바 구국 기도회에 참석하여 신사참배 등의 죄악을 회개 하였고, 엄청난 기름부으심 가운데 나라를 위한

중보와 안타까운 마음들을 주셨는데 이것 때문에 지난번 기도제목에 하나님의 마음을 더 잘 알아 온전한 중보를 올려드릴 수 있도록 하게 해달라고 했던 기도제목의 응답받았다고 하였어요.  

저도 지난주 화요일 부터 시작한 저녁 7시 느혜미야 국가를 위한 기도회에 주기적으로 참석하고 있는데요.

나라를 위한 기도 정보도 얻고 이 나라의 거룩하지 못한 것을 회개하며 애통하며 기도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되었더 것 같습니다 .


주기적으로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한두번 정도 강의를 들어 보시는 것이 중요할것 같아서 정보 올려드립니다 ~^^


149130842520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