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대로 적어도 된다고 해서.......

참 오래간만에 로그인을 합니다.  컴퓨터로.....

스마트폰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눈팅의 목적은 달성할 수 있었기에 로그인까지는 정말 어렵더군요.

기도제목이 이제는 모두 응답 받았기에(솔직히 모두는 아니지만 이미 다 응답하신줄 믿습니다)  그냥 두는 것이 하나님 앞이나 또 여러분들에게 크나큰 죄악(?)을 짓는것 같아 새로운 기도 제목을 업뎃하고 그냥 가기가 좀 그래서 몇자 남기고 갑니다.

어제 기도제목 프린터물을 들고 나오면서 기도 하는중에 참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여러 지체들의 기도제목을 보면서 또 기도하면서 하나님께서 우리 모임뿐 아니라 여러분들 한분 한분을 참 사랑하신다는 그런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참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그 기도제목 하나 하나가 하나님의 뜻이고 계획이신 것을 믿습니다.

그렇기에 속히 응답 되시기를 간절히 바라며 저도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그것이 제가 새로 올린 기도제목 입니다.

 

우리들 모두가 각자의 삶 앞에서 이런 저런 열심과 성실로 살아 갑니다.

그렇다면 하나님 앞에서의 열심은 무엇이고 성실은 무엇일까요?

신앙의 열심은 무엇일까요?

부족하지만 저의 생각은 믿음이라고 생각 합니다.  예수님을 믿고 신뢰하는것 그 믿음이 제겐 열심 입니다.

그 믿음이 제겐 기도 입니다. 하나님과의 가장 빠르고 확실한 만남과 교제가 기도라서 전 기도 합니다.

무지하고 연약하기만한 저의 의지는 제 스스로 하나님 앞에 믿음이라 주장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너무 부끄러워서 너무 죄송해서 그래서 기도 합니다.